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첼시 VS 노리치 시티

Sadthingnothing 0 437 0 0

첼시는 셰필드 원정에서 요근래 최악의 졸전을 펼친 끝에 0-3 완패를 당했다. 코로나 휴식기 이후 꾸준히 문제시되던 수비불안 문제가 제대로 터져나오며 갈 길 바쁜 시점에 승점 3점을 잃어버리고 만 상황. 앞으로 3경기밖에 남지 않은 상태에서 5위 맨유와 승점 2점 차에 불과한 만큼 챔스 진출을 위해 주중경기 승리가 절실히 요구된다. 맨시티가 13일 항소에서 승리함에 따라 리그 5위 팀은 다음 시즌 챔스 진출이 불가능해진 상태이기도 하다. 맨유의 막판 기세가 엄청나다는 점까지 감안하면 이번 홈경기 승리 실패는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될 전망이다. 오는 주말 맨유와의 FA컵 준결승전 일정에도 불구, 주중경기에 힘을 빼고 나올 가능성은 낮다고 봐야 할 듯. MF 캉테의 주중 복귀가 불발에 그쳤다는 점은 상당히 아쉽게 됐다. 노리치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2무로 일방적인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노리치 시티는 웨스트햄과의 홈경기에서 0-4로 무너지며 잔여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강등을 확정지었다. 공식경기 8연패 수렁에 빠져드는 등 막판 실족이나 다름없는 행보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 코로나 휴식기 이후 경기내용이 크게 나쁜 것은 아니었으나, 공격진의 결정력 난조와 수비불안이 겹치며 '닥공' 승부수가 최악의 결과로 이어졌다는 평이다. 강등이 확정된 직후의 주중 원정경기라는 점에서 대어사냥에 의욕을 나타낼 수 있을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흐름 및 정황상 고춧가루 부대 역할을 해내긴 쉽지 않아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MF 캔트웰(6골 2도움)은 선발 복귀가 예상된다는 소식. 최근 부진한 FW 푸키(11골 3도움)의 경우 벤치행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첼시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0 무, 0-1 패, 1-1 무(컵)로 무승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첼시: MF 캉테(★★★★★/부상), 코바치치(★★★★☆/불투명), 길모어(★★★☆☆/불투명), DF 토모리(★★★★☆/부상).

노리치: MF 라이트너(★★★☆☆/부상), DF 핸리(★★★★☆/부상), 바이람(★★★★☆/부상), 침머만(★★★★☆/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