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아탈란타 VS 브레시아

Sadthingnothing 0 334 0 0

아탈란타는 유벤투스 원정에서 우세한 경기를 펼쳤음에도 불구, PK 2방을 얻어맞고 2-2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현재 순위 3위, 선두 유벤투스와 승점 9점 차를 유지하게 된 상황. 주말 맞대결 승리 시 역전우승까지도 넘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이래저래 아쉬움이 남는 결과가 아닐 수 없다. 그래도 챔스 진출이 아직 100% 확정되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주중경기까지 높은 수준의 집중력을 유지하게 될 전망이다. 브레시아와의 맞대결은 이웃 라이벌 팀과의 롬바르디 더비이기도 하다. 참고로 이 더비매치는 이탈리아의 영원한 판타지스타 로베르토 바조, 현 맨시티 감독 과르디올라 등이 브레시아 유니폼을 입고 활약하던 시절에는 나름 주목받던 라이벌 대결이었다. 유벤투스전 도중 부상을 입은 MF 일리치치(15골 5도움), 주말 원정에 불참했던 MF 고젠스(9골 6도움)는 이번 경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소식. 단, 출전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상태다. 19일 베로나 원정이 만만치 않다는 점에서 벤치에 대기시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브레시아 상대로는 올 시즌 전반기 원정 3-0 승 외엔 2010년 이후 더비매치를 치른 바가 없다.


브레시아는 AS로마와의 홈경기에서 0-3으로 무너지며 2연패 수렁에 빠졌다. 앞으로 6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현재 순위 19위, 17위 제노아보다 승점 9점 차로 뒤처지게 된 상황. 극적인 막판 뒤집기를 위해 하루 속히 상승기류에 올라타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단, 로페스 감독의 공세적인 승부수가 최근 5경기 5득점 14실점으로 공수 밸런스를 붕괴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막판 전망이 그리 밝지는 않아 보인다. 구단 측과 화해하고 팀 훈련에 복귀한 FW 발로텔리(5골)가 100kg에 육박하는 체중으로 돌아오는 바람에 경기에 투입되지 못하고 있다는 점 또한 문제다. 기존 부상자들 복귀여부도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아탈란타 원정에선 2005-06 시즌 0-2 패배 이후 14년 만에 더비매치를 치르게 됐다. 올 시즌 강팀과의 원정 맞대결에선 유벤투스(0-2), 인테르(0-6), 로마(0-3), 나폴리(1-2) 상대로 전패를 당하는 등 크게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아탈란타: MF 일리치치(★★★★★/불투명), 고젠스(★★★★☆/불투명).

브레시아: FW 발로텔리(★★★★☆/불투명), MF 비솔리(★★★★☆/불투명), DF 시스타나(★★★★★/불투명), GK 알폰소(★★★☆☆/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