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헤타페 VS AT마드리드

Sadthingnothing 0 390 0 0


헤타페는 알라베스 원정에서 우세한 경기를 펼쳤음에도 불구, 지독히도 골운이 따라주지 않으며 0-0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4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6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 챔스 진출이 이미 불발된 가운데, 7위 소시에다드에게 승점 동률까지 따라잡힌 만큼 이번 홈경기 승리가 절실해 보인다. 단, AT와의 '작은 마드리드 더비'에선 지독한 천적관계에 시달려 온 만큼 주중경기를 통해 반등할 수 있을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AT 마드리드전 11연패를 기록 중일 뿐 아니라, 무려 16경기 연속 득점조차 올리지 못하고 있어 천적관계를 극복하기가 쉽지만은 않아 보인다. '작은 AT 마드리드'로 주목받아 온 헤타페가 원조 상대로는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셈이다. FW 앙헬, DF 니옴이 복귀 예정인 반면 DF 다미안, 에체이타는 이번 경기까지 징계로 결장한다는 소식. AT 상대로 가장 최근에 거둔 홈 승리는 2011-12 시즌의 3-2 승이다. 이 승리 후 AT전 16연속 무승을 기록 중일 뿐 아니라, 무득점 31실점으로 천적관계 이상의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AT 마드리드는 홈에서 베티스를 1-0으로 잡고 잔여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챔스 진출을 확정지었다. 전반전에 FW 모라타, 코레아의 연속골이 미묘한 VAR 판정으로 취소된 뒤 퇴장 악재까지 발생했으나, FW 코스타의 핸드볼성 결승골이 득점으로 인정되며 가까스로 승점 3점을 챙겼다는 평가. 단, 결과 대비 경기내용은 준수했다는 평이다. FW 펠릭스(6골 2도움)의 여전한 부상 공백이 아쉽지만 그 외 공격 자원들이 모두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어 주중 더비매치에서도 신바람을 낼 것으로 예상된다. 8월 챔스 재개를 앞두고 좋은 흐름 및 기세를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기도 하다. 징계로 결장이 불가피한 DF 에르모소 외에 DF 트리피어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해졌다는 소식. DF 히메네스, 아리아스가 둘의 공백을 대체할 예정이다. 헤타페 원정에선 내리 5연승 및 7연속 클린싯을 기록하는 등 극강의 면모가 눈에 띈다.


# 주요 결장자 

헤타페: MF 에테보(★★★★☆/부상), DF 다미안(★★★★☆/징계), 에체이타(★★★☆☆/징계), GK 마노일로비치(★★★☆☆/부상).

AT: FW 펠릭스(★★★★★/부상), DF 트리피어(★★★★☆/불투명), 브르살리코(★★★☆☆/부상), 에르모소(★★★☆☆/징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