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콜럼버스 뉴욕레드불스 분석

그래그래 0 371 0 0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오프시즌 폭풍영입으로 화제를 모았던 콜럼버스 크루는 신시내티와의 첫경기에서 4-0으로 대승, 이번 대회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 새로 영입한 선수들이 빠르게 팀에 녹아들었음은 물론, 공격적으로 상당히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 경기 초반에는 신시내티의 파상공세에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으나, MF 셀라라얀의 프리킥 선제골 이후 수월하게 흐름이 풀렸던 한 판이었다. 미국 국가대표 FW 자디스, 전 즈볼레 에이스 FW 모크타르, 멕시코 리그 정상급 MF 셀라라얀 3인방의 파괴력이 상당 수준인 듯 보인다. 단, 레드불스의 수비력은 신시내티의 그것과 비교불가 수준이므로, 이번 경기에서 진정한 시험무대 위에 오르게 될 듯. 신시내티전 도중 부상을 당한 에레디비지 출신 DF 보름호어는 이번 대회에서 아웃됐다는 소식이다. 레드불스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2무 1패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뉴욕 레드불스는 첫경기에서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를 1-0으로 잡아내며 최상의 조별리그 스타트를 끊었다. E조 최강팀 상대로 1승을 확보한 만큼 앞으로 2무승부만 거둬도 무난히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상대가 최약체 신시내티라는 점에서 이번 콜럼버스전에선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지난 시즌 동부 6위로 추락했음에도 불구, 적극적인 전력보강을 단행하지 않아 우려감을 자아냈지만 탄탄한 조직력으로 이를 극복해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선수들의 평균적인 피지컬이 뛰어나다는 점, 포백의 조직력이 견고하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기존 부상자들 복귀여부는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애틀랜타전 내용 및 결과가 워낙 좋았던 만큼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이번 경기는 콜럼버스의 홈이 아닌 중립장소 올랜도에서 펼쳐진다.


# 주요 결장자

콜럼버스: DF 보름호어(★★★★☆/부상), 윌리엄스(★★★★☆/불투명), 프랜시스(★★★☆☆/불투명).

뉴욕RB: DF 롱(★★★★☆/불투명), GK 메라(★★★☆☆/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뉴욕 레드불스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최약체 신시내티를 4-0으로 대파한 콜럼버스지만 레드불스의 견고한 수비 앞에서는 답답한 흐름을 맞이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그만큼 애틀랜타전에서 선보인 레드불스의 수비력은 이번 대회 최고 수준이었다. 콜럼버스의 화력보다 레드불스의 철퇴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뉴욕 레드불스 승 역배당(추천:★★★☆☆).

- 핸디캡: 레드불스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