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몬트리올 토론토 분석

그래그래 0 482 0 0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앙리 감독의 몬트리올 임팩트는 뉴 잉글랜드와의 첫경기에서 졸전 끝에 0-1로 패배, 최악의 스타트를 끊었다. 전 바르셀로나 FW 보얀, 전 토트넘 MF 완야마, 전 볼로냐 MF 타이데르 등의 화려한 선수구성에도 불구, 답답하기 그지없는 경기내용을 선보이고 만 상황. 북중미 챔스에서의 부진까지 겹쳐 앙리 감독의 지도력에 다시금 의문부호가 제기되고 있는 상태다. 이미 모나코 시절 지도력 부족으로 질타받았던 앙리 감독인 만큼 이번 경기를 통한 명예회복이 요망된다. 같은 캐나다 연고 토론토와의 경기는 401 더비매치이기도 하다. 단, 뉴 잉글랜드전 당시 공격적으로 매우 답답한 모습을 보였던 만큼 일주일 만에 경기력을 크게 끌어올렸을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기존 부상자들 복귀여부는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토론토와의 최근 더비매치 전적은 2승 3패로 근소한 열세다.


토론토FC는 DC 유나이티드와의 첫경기에서 2-0으로 앞서나가던 경기를 막판 2실점과 함께 2-2로 비겼다. 경기 후반부까지 완승 분위기를 자아냈으나, 이과인의 친형에게 로빙슛 만회골을 얻어맞은 뒤 종료 직전에 동점골까지 내주고 만 상황. 단, 전반적인 경기내용이나 공격 흐름은 몬트리올과 비교조차 되지 않았을 정도로 좋았다는 평이다. 지난 시즌 준우승 주역들인 FW 알티도어(12골), MF 오소리오(7골 3도움)가 이번 대회에 불참했음에도 불구하고 꽤 날카로운 공격력을 선보였다는 점이 눈에 띈다. 새로 영입한 전 에스파뇰 MF 피아티도 무난한 데뷔전을 치렀다는 평가. 라 리가 듀오 포수엘로-피아티의 개인기에 첫경기 2골을 터뜨린 FW 아키놀라의 결정력이 더해질 경우 몬트리올 수비를 충분히 뚫어낼 수 있을 전망이다.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상대가 이번 대회 다크호스 뉴 잉글랜드인 만큼 몬트리올 상대로 1승을 노릴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참고로 이번 경기는 몬트리올의 홈이 아닌 중립장소 올랜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 주요 결장자

몬트리올: DF 카마초(★★★★☆/불투명), 바이하(★★★☆☆/불투명).

토론토: FW 알티도어(★★★★★/부상), 넬슨(★★★☆☆/불투명), MF 오소리오(★★★★☆/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토론토의 6:4 우세를 예상. 뉴 잉글랜드와의 첫경기에서 최악의 졸전을 펼쳐 앙리 감독이 비판을 받은 몬트리올이다. 토론토 역시 DCU와 비기긴 했지만 경기내용이 훨씬 나았다는 점, 공격진의 폼이 고르게 괜찮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몬트리올의 반등은 쉽지 않아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토론토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