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브라이턴 VS 뉴캐슬

Sadthingnothing 0 410 0 0


브라이턴&호브 알비온은 사우스햄튼 원정에서 이전 경기들과 확 달라진 수비력을 선보인 끝에 1-1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앞으로 2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현재 순위 16위, 18위 애스턴 빌라와 승점 6점 차로 사실상 잔류를 확정지은 상황. 빌라와의 득실차에서 11골 우위를 확보해두고 있어 웬만하면 강등권으로 추락할 일은 없을 전망이다. 그래도 100% 잔류가 확정된 상태는 아닌 만큼 의욕적으로 이번 홈경기 승리 사냥에 나서게 될 듯. 브라이턴이 홈에서는 맨유(0-3), 리버풀(1-3), 맨시티(0-5) 상대로도 용감하게 맞불을 놓다가 장렬히 전사했을 정도로 공격 성향이 강하다는 점에 주목해 볼 만하다. 특히 맨시티전 당시에는 1골, 2골, 3골을 먹어도 계속 수비라인을 올려 맞불을 놓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비겨도 잔류가 확정되는 정황이긴 하지만, 홈에서 소극적인 경기운영을 펼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주전 DF 웹스터는 엉덩이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결장하더라도 DF 더피가 무난히 그 공백을 메워줄 예정이다. 뉴캐슬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3무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토트넘과의 홈경기에서 나름 대등하게 싸웠음에도 불구, 손흥민-케인을 막아내지 못해 1-3 패배를 당했다. 공격진의 골 결정력 차이를 실감하며 4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져들고 만 상황. 단, 현재 순위 13위로 이미 잔류를 확정지어둔 만큼 별다른 부담없이 원정길에 오르게 될 전망이다. 유로파리그 진출도 무산됐다는 점에서 브라이턴에 비해서는 동기부여가 떨어질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토트넘전 도중 부상을 당한 DF 셰어는 3개월 아웃 위기로 몰렸다는 소식. 올 시즌 맹활약으로 '빅6' 팀의 주목을 받고 있는 FW 상-막시맹(3골 4도움)도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센터백을 볼 수 있는 5명의 수비수가 모두 부상으로 쓰러진 만큼 기존의 스리백 전술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일한 생존자 DF 페르난데스와 함께 멀티 DF 크라프트가 포백의 중앙 수비진을 책임지게 될 듯. 브루스 감독이 기자회견에서 노골적으로 하소연을 했을 만큼 뉴캐슬의 전력누수 여파는 심각한 수위에 도달해 있는 상태다. 브라이턴 원정에선 최근 3경기 2-1 승, 0-1 패, 1-1 무로 5할 승률을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브라이턴: FW 이스키에르도(★★★☆☆/부상), MF 알사테(★★★☆☆/부상), DF 웹스터(★★★★☆/불투명).

뉴캐슬: FW 상-막시맹(★★★★★/불투명), 캐롤(★★★★☆/불투명), MF 하이든(★★★★☆/불투명), S.롱스태프(★★★★☆/불투명), DF 셰어(★★★★☆/부상), 클락(★★★★☆/부상), 라셀(★★★★☆/부상), 르준(★★★☆☆/부상), 더밋(★★★☆☆/불투명).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