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울버햄튼 VS 올림피아코스

Sadthingnothing 0 431 0 0


울버햄튼 원더러스(이하 울브스)는 올림피아코스와의 16강 원정 1차전에서 악전고투 끝에 1-1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경기내용 면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으나, 교체 투입된 MF 네투가 천금의 프리킥 동점골을 작렬시켜 팀을 구해냈던 한 판이었다. 자국리그 일정을 7위로 마무리 지었으나, 8위 아스널의 FA컵 우승으로 인해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이 불발된 만큼 최상의 동기부여를 바탕으로 이번 2차전에 임하게 될 전망이다. 이번에도 별다른 부상누수 없이 풀전력을 가동한다는 소식. 홈에서 라인을 내려 버티는 팀 상대로 답답한 모습을 자주 보여 왔다는 점이 이번 2차전의 가장 큰 변수다. 그래도 FW 히메네스(리그 17골)-MF 트라오레(리그 4골 9도움)를 필두로 한 공격진의 리그 막바지 폼은 충분히 괜찮았다는 평이다. 특히 MF 포덴세의 경우 공격진의 신무기급으로 위상이 올라가 있는 상태다. 유로파리그에서도 울브스 공격의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포덴세의 활약여부가 중요한 관건으로 떠오르게 될 전망이다. 동대회 홈경기에선 올 시즌 본선 3승 1패로 비교적 강한 면모가 눈에 띈다.


홈에서 우세한 경기를 펼치고도 무승부로 발목을 잡힌 올림피아코스는 32강전에 이어 2연속 잉글랜드 원정에서의 이변 드라마를 노린다. 지난 32강전 당시 홈에서 아스널에게 0-1로 패했으나, 원정 2차전을 도리어 2-1로 잡아버리며 16강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해낸 상황. 전반기 챔스 토트넘 원정에서도 2-0으로 앞서나가던 경기를 손흥민-케인을 막지 못해 2-4로 역전당하는 등 잉글랜드 팀들 상대로 비교적 강한 면모가 눈에 띈다. 홈에서는 토트넘과 2-2로 비기기도 했었다. 코로나 휴식기 이후 1패만을 기록한 채 무난히 리그 우승을 확정지었다는 점, FW 엘 아라비(리그 20골)-MF 발뷔에나(리그 7골) 등 유럽무대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들을 다수 보유했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주전 DF 세메두는 지난 경기 퇴장으로 결장이 불가피하다는 소식. DF 시세-바가 중앙 수비진을 책임질 수 있어 당장 큰 손실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회 원정에선 최근 5경기 2승 3패로 다소간 기복이 눈에 띈다.


# 주요 결장자

울브스: -

올림피아코스: FW 수다니(주전급/부상), DF 세메두(주전/징계), GK 사(주전/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