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1일 리그앙 마르세유 : 릴OSC

비공개 0 245 0 0

해외축구분석 9월21일 리그앙 마르세유 : 릴OSC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리그앙

#9월21일마르세유릴OSC #마르세유 #릴OSC 


f8bb0870b1ad373f4a834c9c80ad4fb6_1600590866_631.jpg

올랭피크 마르세유는 생테티엔과의 홈경기에서 졸전 끝에 0-2로 패배, 2연승 행진에 제동이 걸렸다. 연승을 질주하던 와중에도 경기내용이 결과 만큼 좋지는 않았다는 평가. 코로나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한 PSG를 난투극 끝에 1-0으로 제압하기는 했지만 호승부와는 거리가 먼 내용이었고, 특히 FW 토뱅을 제외한 공격진의 간판 선수들이 저조한 폼으로 일관 중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에이스 MF 파예 역시 코로나 확진 이후 컨디션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평가. 주포 FW 베네데토 역시 부상에서 갓 회복한 상태인 만큼 팀이 본 궤도에 오르기까지 좀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징계로 결장이 불가피한 DF 아마비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다는 소식. 지난 시즌 홈 성적은 8승 4무 2패로 준수했으며, 릴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2패로 근소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릴은 홈에서 메스를 1-0으로 잡고 시즌 개막 후 3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지속했다. 단, 릴 역시 주포 FW 오시멘을 나폴리로, 노장 FW 레미를 리제스포르로 떠나보내며 공격력이 다소 약화됐다는 평가. 새로 영입한 FW 데이비드가 리그앙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감안하면 공격력이 정상궤도로 돌아오기까지 좀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그래도 MF 산체스, DF 만다바가 복귀한다는 점은 호재로 간주할 수 있을 듯. MF 제카, DF 수마오로는 여전히 부상 중이지만, 지난 메스전보다 정상화 된 선발 라인업을 가동하게 될 전망이다. 공격진에 변화를 줄 경우 FW 일마즈 대신 웨아를, MF 이코네 대신 야지시를 투입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다. 지난 시즌 원정 성적은 4승 2무 7패로 좋지 못했으며, 마르세유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5 패, 2-1 승, 1-2 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마르세유: DF 아마비(주전/징계).
릴: MF 제카(주전급/부상), DF 수마오로(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생테티엔전 패배로 연승을 마감했음은 물론, 초반 경기력이 좀처럼 본 궤도에 오르지 못하고 있는 마르세유다. 릴이 무승부 정도는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릴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