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1일 세리에A 사수올로 : 칼리아리

비공개 0 325 0 0

해외축구분석 9월21일 세리에A 사수올로 : 칼리아리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세리에A  

#9월21일사수올로칼리아리 #사수올로 #칼리아리 

ab1ac9adf7b24c4aac6494f37fd14e7f_1600573367_0113.jpg
◎ 결과 예측
사수올로(지난 시즌 8위, 무패패승패)의 지난 시즌은 거침없었지만, 결국 유럽대항전 진출은 실패로 돌아갔다. 카푸토(FW), 트라오레(AMF), 베라르디(FW) 등 주력 공격 라인들이 모두 팀에 남았다. 여기에 데프렐(FW), 하라스린(AMF) 등 즉시 전력감 등을 추가 확보했다. 1-2선의 질은 지난 시즌보다 훨씬 개선됐다. 여전히 수비 라인의 퀄리티에 문제가 많은 편이긴 하나, 칼리아리가 이를 적절히 노릴 만한 매뉴얼을 갖추지 못한 점을 고려하면, 무난한 홈 리드가 예상된다. 

칼리아리(지난 시즌 14위, 무패패승패)의 지난 시즌 전반기와 후반기는 극명하게 구분됐다. 한때 챔스권 진출까지 노려볼 수 있을 정도로 결집력이 좋았지만,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극심한 부침으로 감독이 경질되는 참사까지 발생했다. 주력 자원들에 대한 의존, 선수단의 체력 관리 미스 등 악재가 겹치면서 선수단 전체의 페이스가 떨어지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는 야전 사령관으로 꼽는 나잉골란(AMF)이 팀을 떠난 상태다. 적절한 대체 옵션을 찾지 못한 시점이기도 하다. 선수단 전체의 우수한 투쟁심, 적극성은 고려해야 할 변수지만, 이것이 판도에 영향을 미칠 중대 변수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가뜩이나 이들은 원정 일정에 매우 약한 편이기도 하다. 참고로 ‘중앙 미드필더’ 마린(MF), ‘우측 날개’ 소티티(AMF)가 이번 일정을 통해 데뷔할 예정이다. 난항이 우려되는 까다로운 위치에서 적응이 가능할 지는 미지수.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4무 9득점 5실점 (사수올로 우세)
2. 사수올로 지난 시즌 홈 성적 : 19전 8승 3무 8패 (홈 무실점 빈도 : 16%, 홈 무득점 빈도 : 11%)
3. 칼리아리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9전 4승 8무 7패 (원정 무실점 빈도 : 21%, 원정 무득점 빈도 : 26%)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2-1 (사수올로 승)
[predictz] 2-0 (사수올로 승)
[forebet] 3-1 (사수올로 승)
[bettingclosed] 2-1 (사수올로 승)

◎ 결론 & 베팅 방법
올 시즌 사수올로는 핵심 주력 자원들을 모두 지켰다. 오히려 1-2선의 뎁스를 한층 개선시킬 옵션들을 충원했다. 물론 여전히 수비 라인의 문제가 잔존하나, 칼리아리의 1-2선 경쟁력을 고려하면 영리한 대응이 가능할 것 같진 않다. ‘핵심’ 나잉골란(AMF)의 이적이 칼리아리에게 미치는 파장은 꽤 클 것으로 보인다. 홈 승, 오버(2.5 기준)를 예상한다. 핸디캡(-1.0 기준) 무 접근도 해볼만한 선택으로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사수올로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