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4일 중국슈퍼리그 다롄프로 : 선전지아

비공개 0 245 0 0

해외축구분석 9월24일 중국슈퍼리그 다롄프로 : 선전지아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중국슈퍼리그 

#9월24일다롄프로선전지아 #다롄프로 #선전지아 

◎ 결과 예측
다롄 프로(7위 패패무무승)는 지난 경기에서 17회에 이르는 슈팅을 기록하는 등 파상공세에도 불구하고 광저우 푸리에게 일격의 1-0 패배를 당했다. 라르손(AMC)의 유기적인 링크 플레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페널티 박스로 공을 전달하는 등 직접적인 골문 타격에 성공했으나 무득점인 것은 분명 아쉬운 부분. 골 결정력을 100% 신뢰하긴 어렵다고 볼 수 있다. 다만 선전이 수비적으로 상당한 불안감을 보이는 팀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이번 경기에서는 다시금 공격 라인이 화력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은 편. 또한 경기 막판에 실점을 내주긴 했으나 광저우 푸리전이 근래 치른 경기들 가운데에서는 안정성이 가장 나았던 경기였다. 선전 전에서도 많은 실점을 내줄 가능성은 낮다.

선전 FC (5위 패패승패무)는 수비 라인의 부진이 아쉽다. 장 유안(DC 10경기), 송주훈(DC 9경기) 등 주전 센터백 조합의 기량이 썩 뛰어나지 않을 뿐더러, 근레 셀라네스(DMC 11경기 1도움)의 포백 보호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 편. 다롄은 미드필드 진영에서 플레이의 질이 높기 때문에 선전이 여러모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프레치아도(ST 12경기 2득점 2도움), 마리(ST 11경기 8득점) 투톱 조합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피지컬로 상대를 짓누르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다만 공격 상황에서 조직성은 썩 돋보이진 않기 때문에 이들의 파괴력이 발휘되는 환경은 다소 제한적일 것이다.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4승 1패, 다롄 프로 우위
2. 다롄 프로: 경기 평균 1.42득점, 1.42 실점 기록 (무실점 비율 17%, 무득점 비율 17%)
3. 선전 FC : 경기 평균 1.42득점, 1.5실점 기록 (무실점 비율 25%, 무득점 비율 25%)

◎ 결론 & 베팅 방법
이번 경기는 다롄 프로의 승리가 예상된다. 수비적으로 조직적인 부분에서 개선될 여지가 보이기 때문이다. 물론 피지컬적 능력이 훌륭한 선전의 투톱을 100% 제어하진 못할 것이다. 그러나 이를 공격력으로 만회가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 선전은 수비 라인에서의 약점으로 인해 아쉽게도 승점을 놓치는 경기가 될 전망.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다롄 프로 승 (추천 x)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