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5일 AFC챔피언스리그 알두하일 : 알타아원

비공개 0 265 0 0


해외축구분석 9월25일 AFC챔피언스리그 알두하일 : 알타아원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AFC챔피언스리그

#9월25일알두하일알타아원 #알두하일 #알타아원 



DF 베나티아의 퇴장 여파로 샤르자에게 일격을 당했던 알 두하일. 핵심 DF 베나티아의 징계가 취소되면서 페르세폴리스전 출전이 가능했고 FW 알리의 PK 득점을 앞세워 1-0 승리를 거뒀다. 승점 9점으로 조 1위에 오른 가운데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에 성공할 수 있게 됐다. 알 타아원 상대로 대패를 당하지 않는 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유리한 상황이라는 점에서 DF 베나티아를 중심으로 수비를 굳건히 하고 3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FW 알리를 앞세워 반격에 나설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코로나 휴식기 이후 재개된 ACL 조별리그 3경기 무득점 8실점으로 3연패를 당한 알 타아원. 리그에서의 좋지 않았던 흐름이 ACL에서도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FW 타밤바의 부상 이탈에 급히 영입한 FW 듀크도 3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알 두하일을 잡고 샤르자-페르세폴리스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거나 알 두하일 상대로 3골차 이상 승리를 거둘 경우 극적인 16강 진출을 노려볼 수 있는 만큼 동기부여는 충분한 상황이지만 샤르자 상대로 0-6 대패를 당하는 등 수비까지 무너지고 있는 흐름이라는 점이 우려된다.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이 가능한 알 두하일. 매우 유리한 상황에서 최종전을 치른다. 알 타아원의 16강 진출 가능성이 없지는 않지만 재개된 조별리그에서 3경기 무득점 8실점으로 3연패를 당하며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주포 FW 알리가 3경기 연속골을 넣고 있는 알 두하일이 유리한 상황을 승리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알 타아원이 3경기 무득점 8실점에 샤르자 상대로 6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지고 있는 흐름이라는 점에서 알 두하일의 -1 핸디캡 극복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여진다.

언더오버: 조 4위 알 타아원에게 16강 진출의 가능성이 남아있다는 점. 알 두하일도 아직 16강 진출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동기부여가 있는 두 팀의 승부는 난타전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알 두하일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