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5일 AFC챔피언스리그 알나스르 : 알아인

비공개 0 258 0 0


해외축구분석 9월25일 AFC챔피언스리그 알나스르 : 알아인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AFC챔피언스리그 

#9월25일알나스르알아인 #알나스르 #알아인 


4경기만에 16강 진출을 확정한 알 나스르. 알 사드와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 막판 실점을 허용하며 조 1위를 확정하지 못한 것이 아쉬운 모습. 다만 주포 FW 함달라에게 휴식을 주는 등 무리하지 않고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치며 알 아인과의 경기에 대비했다. 알 아인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조 1위를 확정할 수 있어 C조 1위가 유력한 알 두하일을 피할 수 있는 상황. 코로나 휴식기 이후 치른 조별리그 3경기 5득점 1실점으로 2승1무를 기록하며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세파한과의 맞대결에서 0-0으로 비긴 알 아인. 조별리그 2무3패로 승점 2점을 얻는데 그쳐 일찌감치 탈락이 확정된 가운데 재개된 조별리그 3경기에서 3득점 7실점으로 2무1패를 기록했다. 알 사드 상대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쳤지만 이후 2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며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는 모습. FW 라바,에두아르도,카이오 3인방이 단 1골을 넣는데 그칠 정도로 위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최종전에서 1승을 거둬 무승으로 탈락하지 않는 것 외에는 별다른 동기부여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도 불안요소.

알 사드와의 경기에서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통해 1-1 무승부를 거둔 알 나스르. 승점 2점차로 조 1위를 유지했다. 알 아인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만큼 알 사드와의 경기에 결장한 FW 함달라의 복귀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상황. 승점 2점으로 탈락이 확정된 알 아인의 동기부여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점에서 알 나스르가 무난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조 1위 알 나스르와 조 4위 알 아인의 전력 차이만큼 동기부여도 비교된다는 점. 알 아인의 수비가 ACL 재개 이후 3경기 7실점을 허용하며 불안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승리하면 조 1위를 확정할 수 있는 알 나스르가 리드를 잡은 이후 무리하지 않고 그대로 경기를 끝내는데 주력할 수 있는 만큼 언더오버는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알 나스르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