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5일 AFC챔피언스리그 세파한 : 알사드

비공개 0 377 0 0

해외축구분석 9월25일 AFC챔피언스리그 세파한 : 알사드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AFC챔피언스리그 

#9월25일세파한알사드 #세파한 #알사드 


알 아인과의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알 사드와의 최종전 결과와 상관없이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 세파한. DF 모슬레흐가 코로나 확진 판정으로 이탈한 가운데 주포 FW 키로스가 여전히 침묵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특히 카타르에서 재개된 ACL 조별리그 3경기동안 단 1골도 넣지 못하는 무기력한 공격력으로 일관하고 있는 만큼 동기부여 없이 치르는 최종전에서 의욕적인 모습을 기대하기도 어려울 전망이다. 


알 나스르와의 경기에서 1-1로 비긴 알 사드. 경기 막판 주포 FW 부네자가 동점골을 터뜨리며 승점 9점으로 조 1위 알 나스르와의 승점차를 2점으로 유지했다. 최종전에서 승리하고 알 나스르가 패하거나 비길 경우 골득실에 앞서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남아있는 상황. 이미 16강 진출이 확정된 만큼 경고 트러블에 빠진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는 등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 있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기는 하나 조 1위의 가능성이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아주 힘을 빼고 나오지는 않을 확률이 높아 보인다.

알 아인전 무승부로 탈락 확정된 세파한. 3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ACL 재개 이후 단 1골도 넣지 못하는 무기력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알 사드가 16강 진출이 확정된 가운데 아직 조 1위의 가능성이 남아있는 상태라는 점.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어느정도 힘을 주고 나올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알 사드의 무난한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 세파한이 3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조 1위 가능성이 남아있는 알 사드의 화력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알 사드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조별리그 탈락으로 동기부여가 사라진 세파한이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어려운 만큼 조 1위 가능성이 있는 알 사드의 완승이 예상된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세파한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