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세리에A 나폴리 : 제노아

비공개 0 375 0 0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세리에A 나폴리 : 제노아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세리에A

#9월28일나폴리제노아 #나폴리 #제노아 

◎ 결과 예측
나폴리 (4위 승승승패승)은 지난 파르마전에서 빈 틈 없는 경기력을 보여줬다. 공수 밸런스가 아주 잘 잡힌 모습이었다. 메르텐스(SS)의 움직임은 여전히 위력적이었으며, 인시녜(AML), 로사노(AMR)와 스위칭 플레이도 활발했다. 이 뿐만 아니라 중원 지역의 장악력은 가히 압도적이었는데 단순히 볼 소유에 능할 뿐 아니라, 조직적인 압박을 통해 상대의 허리 라인 볼 플레이를 차단하는 능력도 돋보였다. 또한 일단 현재까지는 잔류 중인 쿨리발리(DC)로 인해, 마놀라스(DC)와 함께 세리에 최고 수준의 센터백 조합도 유지하고 있다. 제노아도 만만치 않은 레벨인 것은 사실이나, 나폴리가 큰 변수를 내줄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제노아 (1위 승승승승패)는 지난 경기에서 승격 팀 크로토네를 상대로 엄청난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줬다. 상대가 승격 팀인 것을 감안하더라도 이들이 보여준 경기력은 기대 이상이었다. 바델리(DMC)의 안정적인 후방 볼 배급 아래 자이치(MC), 르라거(MC)의 활동적인 2-3선 자원들이 주요 위치를 선점하며 뛰어난 미드필드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 뿐만 아니라 좌우 윙백의 오버래핑을 적극 활용하는 등, 경기장을 넓게 활용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이렇듯 중앙과 측면에서 모두 볼이 적절히 순환되니, 데스트로(ST)와 같이 활동 영역이 좁은 공격수에게도 많은 찬스가 생겼다. 나폴리를 상대로 크로토네전과 같은 수준의 플레이를 펼치긴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어느정도 수준의 경쟁력은 기대해봐도 좋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4승 2무 나폴리 우세
2. 나폴리 최근 홈 성적 : 5전 4승 1무 (무실점 비율 40%, 무득점 비율 0%)
3. 제노아 최근 원정 성적 : 5전 1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4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1-0 (나폴리 승)
[forebet] 3-2 (나폴리 승)
[footballpredictions] 3-1 (나폴리 승)

◎ 결론 & 베팅 방법
나폴리의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다. 그러나 제노아가 만만치 않은 전술적 완성도를 갖춘 것으로 보여, 나폴리가 생각 외로 크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특히 공격적인 완성도가 돋보인다. 나폴리를 상대로 패배하더라도 무득점에 그칠 팀은 아니다. 나폴리가 어렵게 승리를 가져올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나폴리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