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리그앙 로리앙 : 리옹

비공개 0 275 0 0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리그앙 로리앙 : 리옹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리그앙

#9월28일로리앙리옹 #로리앙 #리옹 

◎ 결과 예측
로리앙(19/20 시즌 리그2 1위, 승승패패패)는 지난 라운드(vs 브레스트)에서 3-2 패배를 허용했다. 이로 인해 3연패 수렁에 빠졌으며, 이 기간에 멀티 실점을 반복한 수비진 불안이 거슬린다. 홈 이점을 안고 있지만, 유사한 문제 반복이 유력하다. 위험 지역 부근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하지만, 압박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르모인-아베르겔’ 중원의 수비 기여가 떨어진다. 쉬운 측면 공간 허용과 맞물려 위기를 반복한다. 공격 전개 중심 르 피(MF)는 영향력을 상실한 지 오래다. 역습 효율 반감으로 이어지는 문제다.

리옹(19/20 시즌 리그 7위, 패승무패무)는 지난 라운드(vs 님)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에서 반등을 노린다. 득점력 저하 문제 개선을 위해 전술적 변화를 시도했다. ‘코르넷-셰르키’ 측면 조합 활용을 통해 기회를 생산하는 빈도를 늘리고 있다. ‘데파이-뎀벨레’ 1선은 위험 지역 장악 능력을 회복 중이다. 압박 집중력이 떨어진 상대 공략을 기대한다. 공격진 대체 자원 경기력 역시 회복세. 득점 지원을 기대해도 좋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2무 2패 7득점 9실점 (동률, 로리앙 우세)
2. 로리앙 지난 시즌 홈 성적 : 14전 9승 1무 4패 (홈 무실점 29%, 홈 무득점 29%)
3. 리옹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5전 6승 3무 6패 (원정 무실점 20%, 원정 무득점 2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 : 2 (리옹 승)
[predictz] 1 : 2 (리옹 승)
[forebet] 2 : 2 (무승부)
[bettingclosed] 1 : 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객관적 전력 차이가 결과로 이어진다. 전력 우위를 점하고 있는 리옹의 최근 성과는 만족스럽지 않다. 다만 전술적 변화를 통해 차츰 안정을 회복하는 모양새다. 측면을 활용한 공격 전개는 기회 창출 반도를 늘리고 있다. 압박 효율, 수비진 안정감 개선이 더딘 로리앙 상대로 충분히 경쟁력을 발휘한다. 대체 자원 득점 지원을 더해 핸디캡(+1)을 극복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리옹 승 (추천 o)
[핸디캡 +1.0] 리옹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