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세리에A 크로토네 : AC밀란

비공개 0 309 0 0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세리에A 크로토네 : AC밀란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세리에A

#9월28일크로토네AC밀란 #크로토네 #AC밀란 


◎ 결과 예측
크로토네(13위 패패승승무)는 지난 1라운드에서 제노아에게 무려 4-1로 대패를 당하며 수치스러운 1라운드를 치렀다. 시미(ST), 리비에르(ST) 투톱 조합은 세리에 A 레벨이라 보긴 힘든 수준. 엎친데 덮친격으로 ‘에이스 ‘베날리(AMC)까지 부상으로 결장하는 상황. 공격 라인에서 화력은 AC 밀란을 상대로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수비 결집력이 뛰어난 스타일도 아니다. 지난 제노아전에서도 보였듯, 미드필드 라인이 쉽게 해체되어 포백 라인이 직접적인 위협에 노출되기 부지기수였다. AC 밀란 전에서도 대량 실점을 우려해야 할 판이다.

AC 밀란(3위 승승승승승)은 프리 시즌, 유로파 리그 예선 그리고 지난 리그 1라운드까지 모두 준수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특히 공격 과정의 완성도가 엄청난 수준인데, 3선 허리 라인에서의 압도적인 장악력을 기반으로, 2선 지역에서도 지속적으로 찬스를 이끌어내고 있다. 게다가 최전방, 이브라히모비치(ST)의 연계와 포스트 플레이를 활용해서 페널티 박스 부근에서 직접적인 골문 타격이 가능한 찬스까지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크로토네를 상대로도 대량 득점이 당연시 되는 데는 이유가 있다.

* 이브라히모비치(ST)는 코로나 감염으로 이번 경기에서 결장한다. 따라서 레비치(SS)의 원톱 활용 가능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공격 라인 퀄리티 감소 우려가 있다.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3승 2무 AC 밀란 우세
2. 크로토네 최근 홈 성적 : 5전 3승 2무 (무실점 비율 60%, 무득점 비율 0%)
3. AC 밀란 최근 원정 성적 : 5전 4승 1무 (무실점 비율 40%, 무득점 비율 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0-1 (AC 밀란 승)
[forebet] 1-3 (AC 밀란 승)
[footballpredictions] 0-1 (AC 밀란 승)

◎ 결론 & 베팅 방법
AC 밀란의 대승이 예상된다. 1라운드에서 보여준 크로토네의 퍼포먼스는 실망스러움 그 자체였다. 최근 기세가 좋고, 전술적 완성도까지 갖춘 AC 밀란이 대승을 거두는 일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0-3 스코어를 예상해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AC 밀란 승 (추천 o)
[핸디캡 +1.0] AC 밀란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