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세리에A AS로마 : 유벤투스

비공개 0 297 0 0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세리에A AS로마 : 유벤투스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세리에A

#9월28일AS로마유벤투스 #AS로마 #유벤투스 


◎ 결과 예측
AS 로마(9위 무무승승패)는 지난 1라운드에서 헬라스 베로나와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미키타리안(AMC) 제로톱이라는 변칙적인 전술을 꺼내 들며 페예그리니(AMC)와 페드로(SS)의 침투 능력을 활용해 보려는 시도로 분석된다. 그러나 헬라스 베로나의 쓰리백에 흠집 하나 내지 못하며 무득점에 그치고 말았다. 게다가 디아와라(MC), 베레투(MC)로 이어지는 중원은 볼을 앞으로 내보내는 작업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도 보여줬다. 이 때문에 강한 압박을 허리 라인에서 시도하는 유벤투스를 상대로 더욱 고전할 것이다.

유벤투스(2위 승승승패패)는 피를로의 감독 데뷔전이었던 삼프도리아와 경기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뒀다. 풀백의 위치에 따라 공격 형태가 시시각각 변하는 ‘변칙적인 공격 전술’이 돋보였다. 또한 데뷔전을 소화한 쿨루세프스키(SS)는 측면과 중앙을 오가며 ‘에이스’ 호날두(SS)와 좋은 호흡까지 선보였다. 무엇보다 유벤투스는 허리 라인에서 엄청난 장악력을 뽐냈으며, 다양한 선수들이 2선 중앙에 가담하며 상대의 수비에 혼선을 일으켰다. 짧은 기간이지만 전술적인 부분에서 나름대로의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듯 보인다. 특히 중원 지역에서 우위가 예상된다는 점에서, 로마를 상대로도 무리 없이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3승 2무 1패, 유벤투스 우위
2. 로마 최근 홈 성적 : 5전 3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20%)
3. 유벤투스 최근 원정 성적 : 5전 1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2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1-0 (AS 로마 승))
[forebet] 2-1 (AS 로마 승)
[footballpredictions] 0-2 (유벤투스 승)

◎ 결론 & 베팅 방법
원정 팀인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해외 업체들의 경우 의외로 로마의 승리를 예상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허리 지역에서 약점이 뚜렷한 로마가, 해당 지역에서 강점을 드러내는 유벤투스에게 승리를 가져오는 것은 사실 상상이 어렵다. 특히 미키타리안(AMC) 제로톱과 같은 전술은 유벤투스 정도의 레벨의 팀을 상대로는 큰 효력을 보기 어렵다. 유벤투스는 다양한 공격 패턴을 기반으로 로마의 수비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유벤투스 승 (추천 o)
[핸디캡 +1.0] 유벤투스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