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라리가 바르셀로나 : 비야레알

비공개 0 290 0 0


해외축구분석 9월28일 라리가 바르셀로나 : 비야레알 

#해외축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라리가

#9월28일바르셀로나비야레알 #바르셀로나 #비야레알 



◎ 결과 예측
바르셀로나(18위 승승승패승)는 ‘논란이 가득’ 했던 이적 기간을 끝내고 마침내 리그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우선 ‘에이스 ‘메시(AMR)가 잔류를 선언하며 팀에 남게 된 것은 당연히 긍정적인 부분. 다만 수아레즈(ST)의 이적으로 인해 그리즈만(SS)이나 ‘유망주’ 트린캉(SS)이 최전방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공격 조합을 어떻게 가져갈지 그 귀추를 주목해야 하는 상황. 한편 미드필드 라인은 보강이 있었다. 피야니치(DMC)가 영입됐으며, 쿠티뉴(AMC)도 일단 임대에서 복귀했다. 특히 피야니치(DMC)의 복귀로, 최후방 지역에서부터 과감하게 볼을 배출할 수 있게 됐다 .이는 분명 긍정적인 부분으로, 내려 앉은 팀을 공략하는 ‘키’가 될 가능성이 높다. 

비야레알 (3위 승무패승패)은 지난 2경기에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59%에 이르는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는데, 파레호(MC)를 중심으로 허리 라인에서 안정적 볼 소유에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시즌 초반부터 ‘주포’ 모레노(ST)의 득점포가 가동되고 있는 부분 역시 긍정적. 미드필드 라인에서의 싸움은 바르셀로나에게 쉽게 밀리지 않을 것이며, 모레노(ST)와 알카세르(ST)의 컨디션을 고려했을 때 적은 찬스도 득점으로 이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문제는 수비인데 수비의 ‘핵’ 토레스(DC)의 시즌 초반 컨디션이 썩 좋아 보이지 않는다. 빌드업 과정에서는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으나 ‘본업’인 수비 상황에서 불안감이 연출되고 있다. 후방 자원들의 호흡이나 폼이 올라오진 않은 상황이라, 무실점은 불가능하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5승 1패, 바르셀로나 우위
2. 바르;셀로나 최근 홈 성적 : 5전 3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40%, 무득점 비율 0%)
3. 레반테 최근 원정 성적 : 5전 4승 1패 (무실점 비율 60%, 무득점 비율 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2-1 (바르셀로나 승)
[footballpredictions] 2-0 (바르셀로나 승)

◎ 결론 & 베팅 방법
비야레알의 저항이 생각보다 아주 강할 것이다. 바르셀로나가 프리 시즌동안 꽤 좋은 모습을 보이긴 했으나 비야레알과 같이 ‘다크호스’로 지목 받는 팀을 상대로도 비슷한 수준의 경기력을 이끌어 낼지는 의문이다. 게다가 일단 리그 경기를 앞서 2경기나 치르며, 감각을 확실히 끌어올린 비야레알이 바르셀로나를 한껏 괴롭힐 여지는 충분하다. 이변의 ‘무승부’를 예상해본다. 위험 부담이 크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이 경기를 패스하도록 하자.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1.0] 비야레알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