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콜로라도래피즈 스포르팅캔자스 분석

그래그래 0 286 0 0


◎ 결과 예측
콜로라도(서부 2위, 무승패승승)는 상대적으로 탄력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상위 전력과의 승부에서는 대등한 허리 싸움을 구현하면서 높은 볼 점유율을 유지한다. 하지만 하위 전력과의 격돌에서는 상대의 볼 점유율을 의도적으로 보장(?)해주는 독특한 운영 플랜으로 상대의 무게 중심을 이끌어낸다. 상대적으로는 우월한 측면 공략 채널을 갖추고 있고, 이를 통해 많은 공격 성과를 내고 있다. 불행하게도 2선의 중심 인물로 꼽는 남리(AMF)가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지만, 루이스(AMF, 최근 2경기 2골), 바세(FW, 최근 4경기 3골 2도움) 등이 건재하다. 다득점 양상을 구현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다. 상황에 따라 투쟁적인 베네제(AMF, 최근 5경기 1도움)가 투입될 가능성이 높은데, 전략적 선택지는 분명 다채롭다고 볼 수 있겠다.

캔자스 시티(서부 4위, 무패승패패)는 비효율적 운영의 아이콘이다. 대체적으로는 상대보다 높은 볼 점유율과 슈팅 빈도로 자신들의 영향력을 어필하는 편이나, 얻는 성과는 매우 저조하다. 실제로 최근 ‘상위 전력’ 올랜도 시티(1-2 패)를 상대로도 더 많은 슈팅 성과(16 : 8 우세)와 볼 점유율에서의 우위(56.1%)를 구현할 정도로 페이스가 좋았을 정도다. 콜로라도의 준수한 측면 공격 패턴에 크게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설상가상으로 또 다시 ‘중원 핵심’ 킨다(MF, 경고 누적 징계) 없는 중원을 구성해야 한다. 난항은 불가피하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2승 3무 1패 10득점 9실점 (캔자스 시티 우세)
2. 콜로라도 성적 : 13전 5승 4무 4패 (무실점 빈도 : 23%, 무득점 빈도 : 8%)
3. 캔자스 시티 성적 : 15전 6승 3무 6패 (무실점 빈도 : 27%, 무득점 빈도 : 7%)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콜로라도 승)
[forebet] 2-1 (콜로라도 승)

◎ 결론 & 베팅 방법
콜로라도의 대응 전략은 상대적으로 탄력적이다. 지공, 역습 전략 등 다양한 매뉴얼을 갖추고 있다. 캔자스 시티의 운영 패턴은 지나칠 정도로 비효율적이다. 공세의 수위 대비 얻는 효율이 지나치게 낮다는 점, 후반 중반 이후부터는 밸런스가 크게 허물어진다는 점을 놓치지 않았다. 콜로라도의 승리, 오버(2.5 기준) 접근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콜로라도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