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9월29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 아스날

비공개 1 317 0 0


해외축구분석 9월29일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 아스날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9월29일리버풀아스날 #리버풀 #아스날



------------배팅 추천------------


1순위 – 핸디

2순위 – 일반

3순위 – 언더오버


------------리버풀------------


리버풀은 지난 주중 경기였던 리그컵 경기에서 로테이션을 풀로 가동했습니다. 핵심 수비수인 반데이크가 전반, 파비뉴가 후반 나눠서 출전하며 체력안배를 시도했고 결과까지 대승을 거두며 이상적인 상황입니다. 지난 리그 경기였던 첼시 원정에서도 깔끔한 승리를 거두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고 있으며, 체임벌린, 마티프가 장기 부상이고 고메즈, 헨더슨이 출전이 의심되어 센터백에 공백이 있으나 파비뉴가 잘 커버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스널------------


아스널의 폼이 매우 좋습니다. 리그에서 모두 승리를 기록했고, 주중 경기였던 리그컵 레스터시티 원정에서도 승리를 거두어 상당히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페페가 선발 출전했고 대부분 로테이션 멤버를 기용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다만 이어진 이번 경기가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는 리버풀 원정이라는 점은 큰 부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평------------


아스널도 강팀이긴 하지만, 리버풀이 최근 보이는 폼에 비하면 한 단계 낮은 팀으로 판단하는 것이 맞습니다. 물론 오바메양, 페페, 새로이 영입된 윌리안 등 충분히 개인 기량이 뛰어나기 때문에 원정에서 이변을 일으킬 수는 있겠지만, 리버풀은 티아고를 새로이 영입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쿼드를 보유하게 되었고, 파비뉴가 부상자가 있는 센터백 포지션을 잘 커버하는 상황이라 이번 경기에서도 홈에서 무난한 경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최근 리버풀 홈에서도 아스널이 매번 고전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리버풀의 승리가 매우 유력해 보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싹다 2020.09.29 01:21  
리버풀 승

축하합니다. 8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