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우에스카 AT마드리드 분석

그래그래 0 315 0 0


◎ 결과 예측
우에스카(16위 승승무패무)는 지난 3경기 동안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같은 승격 팀인 카디스에게도 패배를 당하는 등 아쉬운 폼이 이어지고 있다. 수비 상황에서 ‘버티는 힘’은 나쁘지 않다. 시오바스(DC)가 시즌 초반부터 높은 집중력을 보이고 있는데, 몸을 날리는 허슬 플레이를 통해 팀의 사기를 끌어 올리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그러나 공격 상황에선 기대할 요소가 거의 없다. 좌우 측면 풀백들의 오버래핑이 지지부진하기 때문에 측면 윙어들이 고립되고 있다. 마페오(DR)의 결장으로 해당 문제는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최전방 오카자키(ST)도 이렇다 할 찬스를 이끌 움직임은 보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공격적인 면에서 생산력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9위 승승무패승)는 지난 경기에서 그라나다에게 무려 6득점이나 꽂으며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공격력이 완전히 달라졌다. 수아레즈(ST)가 합류한 이후 최전방 라인의 움직임이 달라졌다. 스위칭 플레이가 적극적인데, 수아레즈(ST)가 코레아(SS)나 펠릭스(SS)와 곧장 좋은 호흡을 보이며 상대 수비 라인에 혼선을 빚게 하는 데 성공하고 있다. 게다가 특유의 중원 싸움과 최후방 지역에서 웅크리는 그 견고함도 여전하다. 공격 라인이 부진한 우에스카를 상대로도 무난하게 무실점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 팩트 체크
1. 최근 2경기 맞대결 : 2승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우위
2. 우에스카 최근 홈 성적 : 4전 3승 1패 (무실점 비율 50%, 무득점 비율 25%)
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최근 원정 성적 : 5전 2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40%, 무득점 비율 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2-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forebet] 0-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whoscored] 1-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 결론 & 베팅 방법
원정 팀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무리 없이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우에스카는 스쿼드가 얇기 때문에 3~4일 간격으로 치뤄지는 이와 같은 빡빡한 일정을 이겨내기 어려울 것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경기력 향상의 영향은 물론 스쿼드도 두터운 편이라, 이번 원정 길에서 무난하게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0-2 스코어를 예상해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추천 o)
[핸디캡 +1.0]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x)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