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3일 20:30 [첼시 VS 크리스탈팰리스]

Sadthingnothing 1 253 0 0

10월3일  20:30 [첼시 VS 크리스탈팰리스]


첼시는 토트넘과의 주중 카라바오컵 16강전에서 승부차기 혈투 끝에 탈락 고배를 마셨다. 리그전 기준으로도 1무 1패를 기록하는 등 초반 페이스가 점차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는 상황. 특히 지난 주말 브로미치 원정경기(3-3)는 심각한 수준의 수비불안을 노출하는 등 램파드 감독의 지도력에 의구심을 제기하게끔 만드는 졸전이나 다름없었다. 이번 크리스탈과의 런던 더비를 통해 분위기를 반전시켜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FW 베르너는 주중경기 도중 경미한 부상을 입었으나 주말 출전에 문제가 없다는 소식. 지난 시즌 맹활약을 펼쳤던 MF 풀리식은 마침내 복귀를 신고할 예정이다.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교체 출전이 유력시되고 있다.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거의 자동문 수준으로 열리고 있는 수비진을 빠르게 재정비할 수 있을지 여부가 관건이다. 지난 시즌 홈 성적은 11승 3무 5패로 준수했으며, 크리스탈과의 최근 런던 더비에선 내리 5연승을 기록 중이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에버턴과의 홈경기에서 1-2로 무릎을 꿇고 맨유전 승리(3-1)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후반 들어 수비적으로 내려앉은 에버턴의 방패를 뚫지 못한 채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 첼시 원정에서 역습할 때 훨씬 나은 공격력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 에이스 MF 자하(3골)의 초반 폼이 상당히 좋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주중 컵 16강전을 치른 첼시와 달리 1주 간 휴식을 취해뒀다는 점에도 나름 힘이 실린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멀티 MF 쉴룹이 추가 이탈한 상태지만, 수비진을 꾸리는데엔 큰 지장이 없다고 봐야 할 듯. 임대 신분의 FW 바추아이는 원 소속팀 상대로 출전이 불가능하다. 조커 옵션은 다소 제한될 우려감이 있어 보인다. 지난 시즌 원정 성적은 5승 5무 9패로 다소 부진했으며, 첼시 원정에선 2016-17 시즌의 2-1 승리 후 내리 3연패를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첼시: MF 지예흐(주전급/부상), 길모어(백업/부상).

크리스탈: FW 위컴(백업/부상), 바추아이(백업/출전불가), MF 쉴룹(백업/부상), DF 판 안홀트(주전/부상), 케이힐(주전급/부상), 톰킨스(주전급/부상), 퍼거슨(백업/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싹다 2020.10.03 20:54  
첼시 승

축하합니다. 62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