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프라이부르크 브레멘 분석

그래그래 0 342 0 0

도르트문트 원정에서 0-4로 대패한 프라이부르크. 1승1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주포 FW 발트슈미트가 팀을 떠났지만 2골을 넣은 FW 페테르센의 활약에 FW 살라이,그리포 같은 측면자원들이 초반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MF 권창훈,정우영 같은 한국 선수들에게도 초반 기회가 주어지고 있는 모습. 3경기 7실점을 허용하며 초반 실점이 많기는 하나 원정경기에서 수비가 흔들린 것과 달리 홈에서는 안정감을 보여줬고 수비진의 부상자들도 돌아온 만큼 보다 안정적인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F 하베러,아브라시가 부상 등으로 빠진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개막전 패배 이후 샬케,빌레펠트를 연달아 격파하고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브레멘. 지난 시즌 승강 플레이오프를 통해 간신히 잔류에 성공한 이후 좋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DF 토프락의 부상 공백에 MF 라쉬차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는 소식. 특히 홈보다 원정경기에서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칠 때 좋은 결과를 만들어왔고 프라이부르크 상대로 최근 4경기 2승2무로 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주포 FW 퓔크룩이 3경기 3골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프라이부르크가 3경기 7실점으로 초반 실점은 많지만 수비진의 부상 복귀에 홈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최근 프라이부르크 상대 2승2무로 무패중인 브레멘과의 맞대결은 원정에서 오히려 더 좋은 브레멘의 최근 성적을 고려하면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브레멘이 최근 프라이부르크 상대로 4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고 특히 원정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의 경우 원정팀 프라이부르크가 충분히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브레멘이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치며 원정에서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