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영보이스 : AS로마

비공개 0 222 0 0


해외축구분석 10월23일 유로파리그 영보이스 : AS로마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10월23일영보이스AS로마  #영보이스 #AS로마  #유로파리그


스위스리그 3연패를 달성한 영 보이스. 유럽 무대에서도 복병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시즌 리그 32골을 터뜨린 주포 FW 지켜냈다는 것도 고무적. DF 얀코,로톰바가 이적한 것 외에는 비교적 기존 전력을 잘 지켜냈다는 평가다. 다만 MF 스피엘만,페티그낫,가우디노,라우페르,에비셔,마르틴스 DF 가르시아,카마라가 부상으로 빠져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소식. 더불어 주포 FW 은사메가 4경기 1골로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리그 4경기 3득점 1실점으로 영 보이스 특유의 화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로마. 안방에서 베네벤토를 5-2로 꺾고 리그 2연승을 달렸다. 주포 제코의 멀티골에 FW 페드로가 데뷔골을 터뜨리는 등 공격력이 폭발하는 모습. MF 자니올로,파스토레,디아와라 DF 칼라피오리,스몰링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이 있는 상황이지만 3경기 8골을 터뜨리며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밀란과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로테이션이 예상된다는 점. 영 보이스의 홈 경기장은 인조잔디로 로마 선수들이 적응하는데 애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4경기 2승2무로 3위에 머물러 있는 영 보이스. 4경기 1실점만 허용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지만 중원의 부상자 공백이 가볍지 않고 주포 은사메가 4경기 1골에 그치는 등 지난 시즌에 비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밀란 원정을 앞둔 로마의 로테이션 가동이 예상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영 보이스의 홈 강세를 고려해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영 보이스가 홈에서 강한 면모에 이번 시즌 4경기 1실점만 허용하며 리그에서 수비 집중력이 좋았다는 점에서 로테이션 가동이 예상되는 로마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로마가 베네벤토를 5-2로 대파하고 2연승을 달리고 있지만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의외로 저득점 경기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