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2일 KBO SK 롯데 국내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북기기 0 375 0 0

10월22일 KBO


 SK 롯데 중계
 

 SK 롯데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SK는 정수민(1승 0.84)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6일 KT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정수민은 이번 시즌 1군 투구가 가히 놀라울 정도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이기 때문에 정수민에게는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최정의 역전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SK의 타선은 홈에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최근 불펜이 제 몫을 해주는 점도 여러모로 긍정적이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롯데는 이승헌(3승 1패 3.60)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6일 NC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승헌은 레벨이 다른 팀과의 대결에 한계를 드러낸바 있다. SK의 타선이 전날 화력을 되살려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이승헌에게 꽤 부담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SK의 투수진 상대로 손아섭의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 부진한 문제를 극복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불펜은 이제 손을 놔야 할 레벨인지도 모른다.

SK는 홈에서 강점을 되살린 반면 롯데는 원정 부진이 다시 터져버렸다. 정수민과 이승헌의 최근 투구와 스타일이 비슷하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 차이는 크다. 특히 롯데는 불펜에서 서서히 페이스가 떨어져간다는게 부담스럽다. 기세에서 앞선 SK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정수민과 이승헌 중 먼저 무너지는건 역시 이승헌이 될 것이다. SK가 초반에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6:3 내외에서 형성이 될듯.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