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8일 유럽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도네츠크 인터밀란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37 0 0


10월28일 유럽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도네츠크 인터밀란 중계
 

샤흐타르도네츠크 인터밀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코로나 확진자 속출로 인한 악재에도 레알 마드리드를 원정에서 3-2로 꺾은 샤흐타르 도네츠크. 이변을 만들어내며 승점 3점으로 조 1위로 올라서면서 B조를 시작부터 혼돈에 빠뜨리고 있다. MF 말리셰프,코노플리안카 DF 이스마일리,크리브초프의 부상 이탈에 FW 모라에스 GK 피야토프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와의 원정경기에 제외됐던 MF 타이송,알랑 파트릭,스테파넨코 DF 마트비엔코 등 주축 선수들이 리그경기에 출전하며 복귀했다는 점에서 레알 마드리드르 잡아낸 자신감에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4강에서 인테르 상대로 대패를 당한 설욕의지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인테르. 홈에서 묀헨글라드바흐와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주말 리그 제노아 원정에서는 2-0으로 승리를 거뒀다. 주포 FW 루카쿠가 연속골을 터뜨리며 시즌 초반 절정의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MF 갈리아디니 DF 스크리니아르,하키미,영 등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이탈한 선수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수비진의 공백이 가볍지 않고 이로 인해 주축 선수들이 로테이션 없이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는 점도 우크라이나 원정에서 약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레알 마드리드라는 대어를 낚은 샤흐타르. 코로나로 인해 마드리드 원정에 빠졌던 주축 선수들이 상당수 복귀하는 만큼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여전하고 주축 선수들이 연달아 경기를 치른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있는 인테르 상대로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4강전의 설욕을 충분히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샤흐타르가 레알 마드리드를 잡은 기세에 코로나 확진으로 빠졌던 선수들이 상당수 복귀하는 만큼 주력들의 복귀와 함께 인테르 상대로 설욕을 기대해볼 수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충분한 기회가 될 수 있다.

언더오버: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3골을 넣은 샤흐타르의 화력이 주력들 복귀로 더욱 매서워질 수 있다는 점. 인테르 역시 최근 수비는 다소 불안하지만 FW 루카쿠,라우타로를 중심으로 화력은 충분하다는 점에서 난타전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샤흐타르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