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8일 유럽챔피언스리그 포르투 올림피아코스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44 0 0


10월28일 유럽챔피언스리그 


포르투 올림피아코스 중계
 

포르투 올림피아코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맨시티 원정에서 1-3으로 패하고 돌아온 포르투. 리그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며 공식전 3경기 1무2패의 부진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했지만 기존 주축 선수들이 이적하고 새로운 선수들을 데려온 여파를 드러내며 초반 조직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GK 음바예가 부상으로 빠진 것을 제외하면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지만 유럽 무대에서의 존재감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올림피아코스. 홈에서 마르세유를 1-0으로 잡고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 주중 경기 없이 온전히 포르투와의 원정경기에 대비할 수 있었다는 것도 고무적.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이번 시즌 리그 4경기 1실점에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포함 3경기 모두 무실점 하는 등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고 FW 엘 아라비 MF 발뷔에나를 중심으로 공격진의 한 방도 기능하면서 효율적인 축구를 펼치고 있다는 점도 인상적인 부분이다.

르투가 리그에서 공식전 4경기만에 승리를 거두기는 했지만 이번 시즌 큰 폭의 변화로 인해 조직력이 흔들리고 있는 모습이라는 점. 이번 시즌 공식전 7경기 1실점만 내준 올림피아코스의 탄탄한 수비력을 고려하면 홈 이점에도 고전 가능성이 있는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포르투가 시즌 초반 흔들리고 있다는 점. 반면 올림피아코스는 안정감을 보여주며 순항하고 있는 만큼 홈 이점에도 포르투의 고전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올림피아코스에게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올림피아코스가 이번 시즌 공식전 7경기 1실점으로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고 공격의 핵심들이 이적한 포르투의 공격도 주춤하고 있는 상태라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