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8일 중국슈퍼리그 선전FC 스좌좡융창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24 0 0



10월28일 중국슈퍼리그


선전FC 스좌좡융창 중계


선전FC 스좌좡융창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텐진 테다와의 순위 결정전에서 1무1패를 기록하며 13~16위 결정전으로 내려온 선전FC. 강등의 부담감을 안고 스자좡 융창과의 경기에 나선다. FW 장 유안이 징계로 결장하는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텐진 테다 상대로는 침묵했지만 FW 마리,가오 린,프레시아도 3인방을 중심으로 공격진이 나름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고 조별리그 14경기 20실점만 내준 수비진이 꾸준히 안정감을 보여줬다는 점은 충분히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다렌 프로 상대로 1차전을 2-1로 잡았지만 2차전을 0-2로 패하며 13~16위 결정전으로 내려온 스자좡 융창. FW 장 이펑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FW 무리키,마테우스,마리투 삼각 편대가 조별리그 포함 10골을 합작하는데 그치며 점점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아쉽다. 조별리그에서 탄탄했던 수비도 최근 5경기 12실점을 허용하며 흔들리고 있는 모습. DF 순주가 수비진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기는 하나 최근 5경기 1승4패로 기세가 꺾인 상태라는 것이 우려된다.

13~16위 결정전으로 내려온 두 팀. 강등이라는 부담감을 안고 맞대결에 나선다. 선전FC가 텐진 테다 상대로 무너지긴 했지만 주포 마리를 중심으로 공격진의 활약이 꾸준했다는 점에서 외국인 삼각 편대가 주춤하고 있고 조별리그 막판부터 흐름이 좋지 않은 스자좡 융창 상대로 승산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강등의 부담을 안고 치르는 경기라는 점. 아무래도 조심스러운 대결이 예상되는 만큼 큰 스코어 차이가 날 가능성은 낮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잔류가 걸린 중요한 경기라는 점. 두 팀 모두 조심스럽게 접근할 수밖에 없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선전FC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