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소프트뱅크 지바롯데 분석

그래그래 0 451 0 0


3년만에 퍼시픽리그 우승을 차지한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센가 코다이(9승 6패 2.49)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21일 니혼햄 원정에서 6.1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센가는 9월 말 이후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치바 롯데 상대로 원정에서 6.1이닝 6실점으로 패배를 당했는데 치바 롯데전 징크스를 극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카이 타쿠야의 맹활약 포함 5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홈에서 확실한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모리 토모야가 무려 39구를 던진건 매우 아쉽다.


투타의 부진으로 2위도 위험해진 치바 롯데 마린스는 첸 웨인(1패 2.2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1일 세이부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첸은 왜 그가 메이저리그 출신인지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즉, 무빙 패스트볼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데 이게 소프트뱅크 상대로 통하느냐 그렇지 않느냐가 승부를 좌우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와다에게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9회초에야 간신히 1점을 올린 치바 롯데의 타선은 좌완 울렁증을 고치지 못하면 2위도 위험해질 것이다. 불펜은 승리조만 믿고 가야 할 듯.


정규 시즌 우승은 소프트뱅크로 확정되었지만 소프트뱅크가 이번 시리즈에서 힘을 뺄 가능성은 낮다. 치바 롯데로 부진하기 때문에 기싸움의 성격이 남아 있는 것. 홈에서의 센가는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최근의 투구 내용은 좋은 편이기 때문에 첸 웨인과 좋은 승부가 될 것이다. 그러나 경기 후반의 힘은 소프트뱅크가 조금 더 나은 편이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센가와 첸은 팽팽한 투수전을 만들 것이다. 승부가 나는건 중반 이후고 소프트뱅크가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4:3 내외의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