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세이부 라쿠텐 분석

그래그래 1 229 0 0


홈런포의 힘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세이부 라이온즈는 하마야 쇼타(2승 2패 5.31)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1일 치바 롯데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하마야는 이전의 부진을 극복했다는게 고무적이다. 그러나 앞선 라쿠텐 원정은 2이닝 6실점으로 최악이었고 치바 롯데는 이번 시즌 좌완 투수에게 극도로 약한 팀이라는걸 생각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노리모토 상대로 터진 모리 토모야의 역전 3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이 살아날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 중이다. 그래도 타이라와 마스다로 이어지는 불펜은 승리를 확실히 지켜주는 중.


선발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와쿠이 히데아키(11승 3패 3.20)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21일 오릭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와쿠이는 최근 들어서 투구의 기복이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편이다. 앞선 세이부 원정에서 6.2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대형 참사 이후 바로 부활하는 스타일인지라 기대를 걸 여지는 충분하다. 전날 경기에서 타카하시 코나 상대로 3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경기 후반의 부진이 대단히 아쉽다. 그래도 노리모토 덕분에 불펜을 아낀건 나머지 시리즈에서 도움이 될수 있다.


비록 승리하긴 했어도 세이부의 타격은 좋다는 말을 하기 어렵다. 와쿠이를 공략하긴 쉽지 않을듯. 결국 승부의 키를 쥔건 하마야지만 치바 롯데와 다르게 라쿠텐은 좌완 투수 상대로 나름 공략이 되는 팀이고 세이부는 승리조 까지 가는 그 중간이 변수다. 선발에서 앞선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하마야와 와쿠이 중 먼저 무너지는건 역시 하마야가 될 듯. 라쿠텐이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5:3 내외로 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북기기 2020.10.28 18:50  
저는 일야가 가장 어렵던데!

축하합니다. 69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