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히로시마 야쿠르트 분석

그래그래 1 422 0 0


투수진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엔도 아츠시(3승 6패 4.35)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1일 한신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엔도는 일단 부진에서 벗어날 계기를 잡아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홈에서의 투구는 여전히 좋지 않은 편인데 야쿠르트 상대로 홈에서 5이닝 1실점 호투를 한 기억이 자신감을 불러줄수는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3회말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인 히로시마의 타선은 경기 후반의 파워 부족이 변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 그래도 승리조가 기어코 승리를 지켜낸건 나름 고마울 것이다.


타선의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이시카와 마사노리(2승 7패 4.61)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1일 요미우리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이시카와는 요미우리전 부진을 벗어났다는게 고무적이다. 그러나 9월 8일 히로시마 원정은 5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최근 원정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5이닝 2실점은 기대해볼만 하다. 전날 경기에서 쿠리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야쿠르트의 타선은 원정 부진을 극복해야 그나마 승기가 보일 것이다. 타카나시 덕분에 그나마 불펜 소모를 줄인게 도움이 될수 있을듯.


쿠리의 투구는 당연히 훌륭했지만 전날 경기에서 히로시마의 타선은 타카나시 상대로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즉, 이시카와 상대로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엔도 역시 야쿠르트 상대로는 기대를 걸 여지가 있다. 결국 불펜 대결의 가능성이 높은데 최소한 홈에서만큼은 히로시마의 불펜은 믿어볼 여지가 많은 편이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엔도와 이시카와는 막상막하의 투구를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경기 중후반에 히로시마가 리드를 잡고 결국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4:3 내외의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북기기 2020.10.28 18:49  
일야 정보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41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