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9일 유럽챔피언스리그 바샥셰히르 PSG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25 0 0

10월29일 유럽챔피언스리그 


바샥셰히르 PSG 중계
 

바샥셰히르 PSG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지난 시즌 터키리그 정상에 오른 바샥셰히르. 최근 리그 2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지만 6경기동안 승점 7점을 얻는데 그치며 시즌 초반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이프치히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도 0-2 완패를 당하는 모습. 주포 FW 크리벨리,뎀바 바,굴브랑센 등 공격수들이 부진에 빠진 가운데 MF 샤들리,오케추쿠 DF 칼디림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고 베테랑들 위주의 선수구성으로 인해 에너지레벨이 떨어지는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PSG. 맨유 상대로 홈에서 일격을 당했지만 리그에서 디종을 4-0으로 대파하고 리그에서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MF 게예 DF 베르나트,케러의 부상 이탈에 FW 이카르디 MF 베라티,파레데스가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해 중원의 핵심들이 다수 빠진 상태라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FW 음바페,네이마르 MF 디 마리아 3인방이 건재하다는 점. 수비진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만큼 공격진의 화력을 앞세워 상대를 몰아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샥셰히르가 리그에서 2연승을 거두기는 했지만 공격수들의 부진, 에너지레벨이 떨어지는 문제로 고전하고 있는 만큼 중원의 전력누수에도 불구하고 FW 네이마르,음바페가 건재한 PSG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PSG가 중원의 부상자들 공백이 가볍지 않지만 FW 네이마르,음바페가 건재하다는 점. 바샥셰히르의 시즌 초반 부진한 흐름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물론 +2.5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PSG가 부상자들 공백에도 공격진은 건재한 만큼 바샥셰히르의 수비를 충분히 공략할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바샥셰히르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