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9일 유럽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제니트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64 0 0

10월29일 유럽챔피언스리그 


도르트문트 제니트 중계
 

도르트문트 제니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라치오 원정에서 1-3으로 패한 도르트문트. 하지만 홈에서 치른 샬케와의 `레비어 더비’에서 3-0으로 완승했다. 이번 시즌 홈에서 공식전 3경기 10득점 무실점으로 3전 전승을 기록하며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 FW 홀란드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MF 엠레 잔의 코로나 확진에 DF 슐츠,슈멜처,자가두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해 있지만 코로나 확진으로 빠졌던 DF 아칸지가 돌아왔다는 점에서 수비진이 한층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는 만큼 도르트문트의 홈 강세가 날개를 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제니트. 홈에서 클뤼브 브뤼헤 상대로 1-2 패배를 당한데 이어 리그에서도 루빈 카잔에게 일격을 당하며 공식전 2연패로 주춤하고 있다. FW 쥬바,아즈문 콤비가 이번 시즌 리그 12골을 합작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지만 FW 말콤이 부상으로 쓰러진 공백에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준 것과 달리 원정에서는 최근 챔피언스리그 5경기 1무4패에 그칠 정도로 부진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도르트문트가 이번 시즌 홈 3경기 10득점 무실점으로 상대를 압도한 가운데 DF 아칸지의 복귀로 수비진에도 안정감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공식전 2연패로 주춤한 제니트 상대로 홈에서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제니트가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 최근 공식전 2연패로 주춤한 만큼 홈에서 상대를 압도하고 있는 도르트문트의 -1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도르트문트가 홈에서는 상대를 압도하는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도 무난할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도르트문트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