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9일 유럽챔피언스리그 페렌츠바로시 디나모키예프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20 0 0


10월29일 유럽챔피언스리그 


페렌츠바로시 디나모키예프 중계
 

페렌츠바로시 디나모키예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역사상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진출한 헝가리 클럽 페렌츠바로시. 역사적인 홈에서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 나선다. 다만 바르셀로나 상대로 1-5 대패를 당하면서 아무래도 조별리그 무대의 높은 벽을 느끼는 모습.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수비 조직력이 좋고 주포 FW 은구옌이 리그 5골을 터뜨리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기는 하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의 중압감이 상당한 만큼 경험 부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디나모 키예프. 홈에서 유벤투스 상대로 0-2 패배를 당하며 출발이 좋지 않은 가운데 DF 미콜렌코 GK 부시찬이 코로나 확진으로 이탈한 공백에 DF 부르다,코스테비치가 부상으로 이탈해 있다는 소식이다.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다만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을 정도로 이번 시즌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유럽 대항전 경험이 풍부한 만큼 비슷하거나 한 수 아래의 전력을 가진 팀을 상대로는 노련한 승부를 기대할 수 있다.

페렌츠바로시가 첫 조별리그 출전이라는 중압감에 흔들릴 수 있다는 점. 경험이 풍부한 디나모 키예프가 저력이 있는 팀이라는 점에서 원정이지만 페렌츠바로시 상대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페렌츠바로시가 바르셀로나 상대로 대패를 당한 만큼 홈에서 수비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바르셀로나,유벤투스의 2강 체제가 예상되는 G조에서 유로파리그 진출을 놓고 경쟁할 가능성이 높은 두 팀이 신중한 경기운영으로 맞설 가능성이 높은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페렌츠바로시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