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9일 미국메이저리그사커 뉴욕레드불스 뉴잉글랜드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39 0 0


10월29일 미국메이저리그사커


뉴욕레드불스 뉴잉글랜드 중계
 

뉴욕레드불스 뉴잉글랜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뉴욕 레드불스는 시카고 파이어 원정에서 의외의 난타전을 펼친 끝에 2-2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패색이 짙어 보였던 경기를 종료 직전 동점골과 함께 무승부로 돌려놓으며 4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가게 된 상황. 현재 동부 컨퍼런스 8위, 6위 뉴 잉글랜드와 승점 3점 차에 불과한 만큼 진출 결정전 없이 플레이오프로 직행하기 위해 이번 맞대결 승리가 절실히 요구된다. 참고로 올 시즌 동부 컨퍼런스에선 6위 팀까지만 플레이오프 1R에 직행할 수 있으며, 7-10위 팀은 막차 티켓을 놓고 플레이오프 진출 결정전을 펼칠 예정이다. 앞으로 정규리그 3경기밖에 남지 않은 만큼 이번 뉴 잉글랜드전은 사실상 한 해 농사가 걸려 있는 경기로 간주해도 무방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9월 이후 홈 6경기에서 1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등 안방에서 도리어 부진하다는 점이 최대 걸림돌로 다가온다. 뉴 잉글랜드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근소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뉴 잉글랜드 레볼루션은 내슈빌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이끌어내며 동부 6위를 지켜내는데 성공했다. 앞으로 정규리그 3경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7위 내슈빌과 승점 1점 차, 8위 레드불스와는 3점 차에 불과한 상황. 뉴 잉글랜드 입장에선 플레이오프 직행 티켓이 주어지는 6위 자리를 지켜내기 위해 승리 못지않게 패하지 않는 것도 중요해 보인다. 오는 주말 일정이 DC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로 비교적 수월하다는 점에서 이번 레드불스전 승점 획득 시 플레이오프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게 될 전망이다. 이처럼 중요한 시점에 시즌 내내 부상으로 이탈해 있던 에이스 MF 힐(전 발렌시아)이 복귀를 신고했다는 점은 천군만마와도 같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지난 시즌 10골 12도움을 기록하며 MLS 최우수 신입선수상을 수상했을 만큼 팀 내 영향력이 절대적이었던 힐이기도 하다. 당분간 조커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지만, 승부처에서 해결사 역할을 기대해 볼 수 있을 듯. 최근 원정 7경기 5승 1무 1패로 안방을 떠났을 때 도리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레드불스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2 패, 3-2 승(컵), 1-1 무로 5할 승률을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뉴욕RB: MF 마인츠(백업/불투명), DF 시그리스트(백업/부상).
뉴잉글랜드: FW 페니야(주전급/부상), MF 카이세도(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뉴 잉글랜드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레드불스가 홈에서 답답한 모습으로 일관 중인 반면 뉴 잉글랜드는 원정에서 극강의 면모를 나타내고 있는 중이다. 에이스 힐 복귀효과까지 종합하면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역배당 혹은 패스.
- 핸디캡: 뉴 잉글랜드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