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소프트뱅크 vs 치바롯데

Sadthingnothing 0 381 0 0
소프트뱅크 vs 치바롯데

투수진의 쾌투를 앞세워 연승을 이어간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맷 무어(6승 3패 2.69)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2일 니혼햄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10삼진 무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무어는 돔구장에서의 위력이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특히 홈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는데 유일한 문제는 치바 롯데 상대로 홈에서도 5.2이닝 3실점 패배를 당할만큼 치바 롯데 상대로 아쉬움이 많다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첸 웨인 상대로 쿠리하라의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전날 축승제 후유증을 무시할수 없었다는게 아쉽다. 모리 유이토를 3경기 연속 등판시키는건 아무래도 힘들 것이다.

타선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치바 롯데 마린스는 미마 마나부(9승 4패 4.40)가 1군 복귀전을 가진다. 18일 니혼햄과의 홈경기에서 5.1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10일의 휴식을 가졌던 미마는 소프트뱅크 상대의 호조를 이어가느냐가 관건이다. 직전 원정에서 7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아무래도 미마의 투구를 고려하면 이번 경기의 기대치도 비슷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센가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5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레오니스 마틴의 빈자리가 너무나도 크게 느껴지는 중이다. 그나마 첸의 완투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게 전날 건진 유일한 소득일지도 모른다.

여전히 소프트뱅크는 강했고 치바 롯데의 타선은 살아나지 못하고 있다. 게다가 치바 롯데의 좌완 징크스를 고려한다면 무어 공략은 대단히 힘들듯. 물론 미마가 소프트뱅크 상대로 강한 투수라고는 하지만 원정이기도 하고 집중력 문제가 크게 차이가 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