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히로시마 야쿠르트 분석

그래그래 0 408 0 0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야부타 카즈키(1승 2패 4.66)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2일 한신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야부타는 호투의 흐름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 야쿠르트 상대로 원정에서 크게 고전했지만 제구를 잡은 야부타라면 의외의 호투 가능성도 무시할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이시카와 상대로 1회말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히로시마의 타선은 최근 경기 중후반의 공격력이 엉망이라는 점이 가장 큰 고민이다. 이 팀의 8회는 누가 올라와도 공포특급일듯.


타선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카나쿠보 유토(0.00)가 데뷔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데뷔전이었던 22일 요미우리와의 홈경기에서 2이닝 무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카나쿠보는 2군에서의 투구에 비해 훨씬 더 나은 모습을 과시한 바 있다. 그러나 선발은 처음이고 2군에서도 구위 문제가 불거졌기 때문에 이번 원정 경기는 고전 가능성이 보기보다 높다. 전날 경기에서 무라카미 무네타카의 2홈런 2타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야쿠르트의 타선은 원정 부진이 갈수록 심해지는 중이다. 그나마 불펜이 위기 상황을 잘 넘겨줬다는 점이 그나마의 긍정적인 부분일 것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양 팀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하기 어렵다. 그러나 야부타가 직전 등판에서 부활투를 보여준 반면 카나쿠보는 1군에서의 활약에 아직 물음표가 있는 신인 투수다. 물론 경기 후반의 힘은 현 시점에선 야쿠르트가 낫지만 카나쿠보가 무너지는 시점에서 그게 도움이 안될 가능성이 높다. 선발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야부타와 카나쿠보 중 먼저 무너지는건 역시 카나쿠보가 될 것이다. 히로시마가 빠르게 리드를 잡고 결국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4:3 내외의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