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세이부 소프트뱅크 분석

그래그래 0 391 0 0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세이부 라이온즈는 히라이 카츠노리(5승 4패 4.24)가 오래간만에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25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1.2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히라이는 순전히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3.1이닝 무실점으로 잘 던졌다는것 하나만 믿고 내보내는 수준이다. 그러나 선발 히라이가 과연 잘 던질지는 의문이기 때문에 세이부는 이번 경기에 불펜 데이를 운영할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라쿠텐의 투수진 상대로 5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여전히 홈에서의 파괴력을 기대하기 힘든게 현실일지도 모른다. 이 팀의 불펜은 승리조 두명만 믿고 가야 할듯.

사요나라 폭투로 극적인 끝내기 역전승을 거둔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히가시하마 나오(8승 1패 2.18)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24일 세이부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히가시하마는 10월 들어서 3승 0.61 피안타율 .126이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그러나 멧 라이프 돔 투구는 솔직히 불안한 편이고 무엇보다 5일 휴식후 등판이라는 점이 컨디션 조절에 변수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미마에게 막혀 있다가 치바 롯데의 승리조를 무너뜨리면서 카이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홈에 비해 원정에서 타격이 부진한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다. 그래도 무적의 불펜은 충실히 제 몫을 해주고 있는 중이다.

우승을 결정지었지만 소프트뱅크는 패배할 생각이 없어 보인다. 그러나 세이부 역시 불펜 데이로 승부를 걸듯. 히가시하마가 유독 세이부 원정에서 운이 없다는건 꽤 중요하다. 그리고 우승 직후 소프트뱅크의 타격은 연승 무드와는 거리가 있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세이부 라이온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세이부의 불펜 데이와 히가시하마의 대결은 막상막하일 것이다. 그러나 6~7회 정도에 세이부가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4:3 내외의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