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주니치 히로시마 분석

그래그래 0 380 0 0
타선 난조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야리엘 로드리게즈(3승 4패 4.38)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3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로드리게즈는 제구 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져가는 중이다. 그나마 홈에서의 투구가 믿을만 하지만 앞선 히로시마 원정은 5.1이닝 7안타 3실점 승리였기 때문에 QS만 해줘도 어쩌면 고마울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니시 공략에 실패하면서 1회초 터진 쿄다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주니치의 타선은 원정의 부진이 홈으로 이어지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해야 한다. 주중 시리즈에서 와장창 무너진 불펜은 정비의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연장 접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토코다 히로키(3승 8패 5.37)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3일 DeNA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토코다는 시즌 막판에서야 작년의 위력을 회복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주니치 상대로 홈에서 6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나고야 돔임을 고려한다면 일단 기대치는 QS가 될 전망이다.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불펜 상대로 쵸노의 동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히로시마의 타선은 원정에서도 과연 힘을 낼수 있을지부터 고민해야 할 레벨이다. 아슬아슬한 투구를 보여준 불펜에 대한 희망은 버리는게 좋을 듯.

주니치의 기세가 갑자기 줄어들었다. 그러나 원정의 히로시마 역시 기대를 걸기 어렵다는건 변함이 없다. 로드리게즈와 토코다는 막상막하의 투구를 할 가능성이 높지만 경기 후반의 집중력은 확실히 주니치가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야리엘 로드리게즈와 토코다 모두 위력적인 투구를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다. 승부가 나는건 경기 중후반이고 결국 주니치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4:3 내외의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