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요코하마 한신 분석

그래그래 0 434 0 0


투타의 조화로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쿄야마 마사야(2승 1패 4.8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3일 히로시마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쿄야마는 데뷔 당시의 센세이션에 가까운 투구를 재현하는 중이다. 한신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과시했는데 흥이 오른 쿄야마라면 이전보다 더 좋은 투구를 기대할수도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5점을 올린 DeNA의 타선은 홈에서 좋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불펜이 위험을 자초한건 아쉬움이 있을듯.

투타의 조화로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한신 타이거즈는 조 간켈(1승 4패 3.54)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9일 야쿠르트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간켈은 선발로서 QS급의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다만 홈과 원정 모두 두번째 선발로 나섰을때가 최대 문제인데 홈에서 DeNA 상대로 6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다는건 원정에 불안함을 안겨주는 요소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오노 유다이 상대로 3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DeNA 원정만큼은 나름 자신감이 있는 편이다. 니시의 완투 덕분에 휴식을 취한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서 힘이 될수 있을 듯.

양 팀 모두 주중 시리즈의 감각은 최고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야말로 기세와 기세의 충돌이 될 듯. 그렇지만 쿄야마가 홈의 잇점을 가지는 반면 간켈은 원정에서 아쉬움이 있는 편이고 이 차이가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쿄야마와 간켈의 대결은 초반에 팽팽하다가 중반에 DeNA가 리드를 잡고 승리까지 가져가는 패턴으로 갈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5:3 내외에서 형성이 될 듯.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