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요미우리 야쿠르트 분석

그래그래 0 531 0 0


투타의 부진으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이마무라 노부타카(4승 2패 3.48)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3일 한신과의 홈경기에서 7.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이마무라는 최근 2경기에서 다시금 상승세를 타고 있는 중이다. 야쿠르트 상대로 홈에서 5.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지만 최근의 이마무라라면 충분히 승부가 가능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타이라 공략에 실패하면서 마루의 1홈런 2타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요미우리의 타선은 최근 급격하게 떨어진 득점권 집중력이 이번 경기에서도 약점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추가 실점이 많아지는 불펜은 예전 같지 않은듯 하다.


불펜 난조가 무승부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사이우치 히로아키(1승 2패 4.18)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3일 주니치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사이우치는 5이닝은 어떻게든 막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요미우리 상대는 처음이지만 돔구장 원정 경기에서 사이우치가 호투를 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는게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야부타를 흔들면서 1회초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인 야쿠르트의 타선은 원정에서도 여전히 살아날 기미가 없는 편이다. 카나쿠보의 데뷔승을 날려버린 불펜은 시즌 막판까지 골칫거리다.


요미우리는 이번 시즌 첫 5연패를 당했고 야쿠르트는 이길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이번 경기 승리시 요미우리는 우승을 확정지을수 있기 때문에 집중력이 남다를듯. 게다가 이마무라는 홈에서 강점을 가진 투수인 반면 사이우치는 1군 레벨에 어느 정도 한계를 드러내고 있고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이마무라는 충분히 제 몫을 해내겠지만 사이우치의 투구는 아쉬움을 남길 것이다. 요미우리가 빠르게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듯. 예상 스코어는 5:3 내외로 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