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한신 타이거스 vs 야쿠르트 스왈로스

Sadthingnothing 0 371 0 0
한신 타이거스 vs 야쿠르트 스왈로스

요코하마와 3연전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한 한신은 아오야기 쿄요우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아오야기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6피안타 무사사구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야쿠르트와 맞대결에서도 6.2이닝 9피안타 1사사구 5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타니가와 마사키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요미우리와 3연전에서 1무 2패를 기록한 야쿠르트는 타카나시 히로토시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타카나시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4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그러나 지난 한신과 맞대결에서는 5이닝 6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우메노 유고가 실점을 내준 점도 불안하다.


아오야기는 올 시즌 야쿠르트에게 강했다. 3할 타자인 아오키 노리치카와 무라카미 무네타카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타카나시는 올 시즌 한신에게 약했다. 3할 타자인 이토하라 켄토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