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지바 롯데 마린스 vs 소프트뱅크 호크스

Sadthingnothing 0 388 0 0
지바 롯데 마린스 vs 소프트뱅크 호크스

라쿠텐과 3연전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한 지바 롯데는 이시카와 아유무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이시카와는 지난 등판에서 6이닝 7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3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소프트뱅크와 3번의 맞대결에서도 20이닝 14피안타 4피홈런 5사사구 10탈삼진 8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호세 플로레스, 토우죠 타이키, 가라카와 유키, 프랭크 허먼, 마스다 나오야, 오노 후미야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세이부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기록한 소프트뱅크는 릭 밴덴헐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밴덴헐크는 지난 등판에서 2.2이닝 4피안타 2피홈런 3사사구 4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올 시즌 ERA 7.29를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다케다 쇼타와 시이노 아라타의 피칭도 여전히 불안하다.


이시카와는 올 시즌 소프트뱅크에게 강했다. 3할 타자인 야나기타 유키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밴덴헐크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기요타 이쿠히로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