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오릭스 버팔로스 vs 라쿠텐 골든이글스

Sadthingnothing 0 311 0 0



오릭스 버팔로스 vs 라쿠텐 골든이글스

니혼햄과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오릭스는 야마사키 사치야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야마사키는 지난 등판에서 3이닝 1피안타 3사사구 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라쿠텐과 맞대결에서는 5이닝 5피안타 3피홈런 2사사구 6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사이토 코키와 스즈키 유의 피칭도 여전히 불안하다.


지바 롯데와 3연전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한 라쿠텐은 노리모토 타카히로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노리모토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6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9탈삼진 3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오릭스와 2번의 맞대결에서도 10이닝 10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8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마키타 가즈히사, 앨런 부세니츠, 마쓰이 유키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야마사키는 올 시즌 라쿠텐에게 약했다. 3할 타자인 오고 유야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노리모토는 올 시즌 오릭스에게 강했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톤구 유마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