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세이부 라이온스 vs 니혼햄 파이터스

Sadthingnothing 0 395 0 0
세이부 라이온스 vs 니혼햄 파이터스

지난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둔 세이부는 다카하시 코나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다카하시는 지난 등판에서 7이닝 4피안타 3사사구 6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지난 니혼햄과 3번의 맞대결에서도 17.1이닝 20피안타 2피홈런 8사사구 14탈삼진 8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모리와키 료스케, 타이라 카이마, 리드 가렛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지난 경기에서 0-4 패배를 당한 니혼햄은 니시무라 타카히로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니시무라는 지난 등판에서 3이닝 3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세이부와 맞대결에서는 1이닝 무피안타 1사사구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류지 키타우라가 실점을 내준 점은 불안하다.


다카하시는 올 시즌 니혼햄에게 강했다. 3할 타자인 니시카와 하루키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니혼햄은 니시무라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기무라 후미카즈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