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야쿠르트 히로시마

그래그래 0 329 0 0


홈런포의 힘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오쿠가와 야스노부가 1군 데뷔전을 갖는다. 작년 고교 NO.1 투수의 칭호를 받았던 오쿠가와는 2군에서 꾸준히 몸을 만들면서 시즌 막판 좋은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등판은 내년의 로테이션 합류를 가늠케 할듯. 일요일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로 5점을 올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홈에서 힘을 낼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승리조의 안정감은 히로시마에 그다지 밀리지 않을 것이다. 


타선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토코다 히로키(4승 8패 5.30)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30일 주니치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토코다는 주니치 상대로의 안정감은 이어갔다는게 고무적이다. 그러나 야쿠르트 상대로도 조금 기복이 심한 편인데 최대 기대치가 QS라는건 아무래도 불안한 요소다. 토요일 경기에서 아키야마 공략에 실패하면서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히로시마의 타선은 원정, 그것도 진구 구장 원정에선 항상 좋은 결과를 냈다는데 주목해야 한다.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은 이번 시즌 그들의 최대 문제였음을 잊어선 안된다.


드디어 오쿠가와가 모습을 드러냈다. 2군에서 보여준 투구를 고려한다면 충분히 1군에서도 통할수 있을듯. 반면 토코다는 야쿠르트 원정에서 기복이 심한 투수고 최근 히로시마의 타선 역시 집중력이 이전 같지 않다. 어차피 불펜이 좋지 않은건 비슷한 상황이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오쿠가와는 좋은 투구를 해낼 수 있을 것이다. 반면 토코다는 조금 흔들릴듯. 야쿠르트가 초반에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5:3 내외에서 형성이 될 듯.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