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트벤테 에인트호번 분석

그래그래 0 305 0 0



덴 하흐를 원정에서 4-2로 잡아낸 트벤테. 2연승 포함 이번 시즌 8경기 5승2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리그 5위에 올라있다. 8경기 20득점 8실점을 기록하며 주축 공격수들이 떠난 공격진이 FW 다닐루,체르니 콤비를 앞세워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수비진의 안정감도 상당하다는 것이 고무적. DF 두미치,마르켈로의 부상 공백에 FW 메니흐 MF 로에메라토가 코로나 확진으로 빠진 공백을 안고 있지만 이번 시즌 12골을 합작한 FW 다닐루,체르니 콤비가 건재하고 특히 홈에서 3승1무를 기록하며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PSV. 6승1무1패로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FW 이타하렌 DF 비에르헤버가 코로나 확진으로 이탈했고 MF 로메로,구티에레즈 등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선수들의 공백이 여전하지만 A매치 휴식기를 통해 코로나 확진으로 빠졌던 선수들이 대거 복귀하면서 비교적 정상적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 FW 자하비,말렌,각포 MF 괴체 등 화려한 공격진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다는 뜻. 다만 트벤테 상대로는 지난 시즌 2경기 모두 무승부에 그치는 등 쉽지 않은 경기를 펼쳤다.


트벤테가 초반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코로나 확진에서 돌아온 주축 선수들의 가세에도 PSV에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트벤테의 이번 시즌 경기력이 만만치 않다는 점. 지난 시즌 2경기 모두 트벤테와 비긴 PSV라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홈팀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공격진의 폼이 좋은 상태라는 점에서 난타전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