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11월24일 NPB 소프트뱅크 요미우리 일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북기기 0 424 0 0


11월24일 NPB


소프트뱅크 요미우리 중계


소프트뱅크 요미우리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적지에서 2연승을 하고 홈으로 돌아온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맷 무어 카드로 3연승에 도전한다. 9일 세이부와의 홈경기에서 3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무어는 홈에서의 투구 내용이 원정보다 훨씬 좋은 투수다. 다만 제구 문제가 불거질때 어떻게 회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듯. 2차전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3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홈에서의 호조를 충분히 이어갈수 있는 파괴력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중심 타선의 파괴력은 완벽히 한수 위. 불펜의 우위는 말할 필요가 없다.


투타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앙헬 산체스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선다. 5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산체스는 시즌 막판 3경기의 투구는 꽤 안정적인 편이었다. 그러나 돔 구장 경기에 상당한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기대가 어려울 것이다. 2차전에서 윌러의 2점 홈런만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요미우리의 타선은 윌러를 제외한 다른 타자에게선 타점이 나오지 않고 있다는 점이 대단히 치명적이다. 현재의 타격으로는 말 그대로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 불펜의 안정감은 이젠 포기해야 할지도 모른다.


소프트뱅크는 최근 가을 야구 홈 경기에서 14연승을 구가하고 있는 중이다. 그야말로 홈에선 지지 않는 팀. 게다가 요미우리의 타선은 소프트뱅크 투수진의 패스트볼을 공략하지 못하는 반면 요미우리의 투수들은 소프트뱅크의 타자들을 막지 못하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SCORE : 무어는 아슬아슬해도 자신의 몫을 해내겠지만 산체스는 5이닝을 버티기 어려울 것이다. 소프트뱅크가 초중반에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7:2 내외에서 형성이 될 듯.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