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25일 유럽챔스 맨유 바샥셰히르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177 0 0

11월25일 유럽챔스


맨유 바샥셰히르 중계


맨유 바샥셰히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WBA를 1-0으로 꺾고 홈에서 리그 첫 승을 거둔 맨유. 다만 오심 덕에 승리를 거뒀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줬다. FW 그린우드,린가드 DF 바이,쇼가 부상으로 결장이 예상되는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상황이지만 내려앉은 상대를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바샥셰히르 상대로는 원정에서 1-2 패배를 당한 좋지 않은 기억도 있다.

원정에 나서는 바샥셰히르. 시즌 초반 연패에 빠지며 출발이 좋지 않았지만 반등에 성공하며 리그 6위로 올라섰고 특히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유를 2-1로 꺾고 첫 승을 신고해 16강 진출의 희망이 생겼다. FW 크리벨리 DF 주니오르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1차전 승리를 이끈 FW 뎀바 바,비스차를 중심으로 역습 한 방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 특히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들이 많다는 점도 맨유와의 원정경기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다.

맨유가 WBA 상대로 졸전을 펼쳤다는 점. 바샥셰히르의 선 수비 후 역습에 원정에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홈에서도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는 점. 1.14라는 낮은 배당이 책정된 것을 고려하면 맨유의 승리는 패스하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핸디캡: 맨유가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 원정에서 바샥셰히르의 늪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2.5 핸디캡 모두 이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맨유가 내려앉은 상대에게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오히려 바샥셰히르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핸디캡 패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