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25일 유럽챔스 유벤투스 페렌츠바로시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14 0 0

11월25일 유럽챔스


유벤투스 페렌츠바로시 중계


유벤투스 페렌츠바로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마징가티비 스포츠중계
2승1패로 바르셀로나에 이어 조 2위를 달리고 있는 유벤투스. 리그에서 칼리아리를 2-0으로 꺾고 리그 4위로 올라섰다. 피를로 감독 부임 후 초반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MF 램지 DF 키엘리니,보누치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오면서 팀이 안정을 찾고 있고 특히 부상에서 돌아온 DF 데 리흐트가 철벽 같은 수비력을 보여주며 수비수들의 공백을 메우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주포 FW 호날두가 리그 5경기 8골을 터뜨리는 등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FW 호날두,모라타,디발라,키에사,쿨루셉스키 등 가동할 수 있는 공격자원들이 많다는 강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페렌츠바로시. 조별리그 3경기 4득점 11실점으로 1무2패에 그치며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특히 상대의 강한 전방압박에 수비진에서 실수를 연발하며 스스로 자멸하는 모습을 유벤투스와의 홈경기에서 보여준 것이 우려되는 부분. 페렌츠바로시의 약점을 간파한 유벤투스가 이번 경기에서도 강하게 전방에서부터 압박을 펼칠 경우 또 다시 자멸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유벤투스가 강한 압박으로 페렌츠바로시를 무너뜨린 기억이 있다는 점. 주포 호날두의 폼이 절정이라는 점에서 홈경기를 치르는 유벤투스의 승리를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핸디캡: -2,-3.5 핸디캡이 주어졌지만 페렌츠바로시가 후방에서 상대 압박을 풀어내지 못하고 자멸하고 있는 만큼 공격수들의 폼이 올라온 유벤투스의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페렌츠바로시가 강한 압박에 약점을 보인다는 점. 3경기 11실점으로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유벤투스의 화력이라면 3.5 기준 오버도 무난할 것으로 본다.

일반: 유벤투스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 (추천), -3.5 핸디캡 승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